청담러닝, 16일부터 전국 '클루빌'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 2013-10-14 오전 9:34:56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청담러닝(096240)은 오는 16일부터 체험형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클루빌(CLUEVILLE)'의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한 지역 밀착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오는 16일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내달 6일 부산까지 수도권과 지방권에서 각각 개최된다. 
 
클루빌(www.clueville.co.kr)은 학습자 본인이 직접 주인공 캐릭터가 되어 실제 경험할 수 있는 4000여개의 3D 플랫폼 기반 가상영어세계에서 대화와 미션 수행 등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하는 체험을 통해 학습 동기 부여는 물론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키고 표현력을 키워주는 초등학생 대상의 러닝센터이다.
 
클루빌에서 구동되는 메인 학습 프로그램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호두잉글리시'는 청담러닝과 #NC소프트가 4년간 공동 개발해 상용화한 프로그램이다.
 
회사측은 "사업설명회가 학습 효과, 운영 방안,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지역 맞춤형 안내와 상담 등 지역 밀착형 구성으로 접근한다는 것이 큰 특징"이라며 "보다 세분화된 컨설팅 뿐 아니라 실제 클루빌 러닝센터(일명 빌리지)를 설명회 장소로 활용하는 등 이해도와 집중도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하반기 클루빌 사업설명회는 신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가맹점주와 기존에 학원, 랩스쿨, 공부방과 같은 러닝센터 운영 유경험자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참석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클루빌 홈페이지(www.cluevil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세연 기자
김세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