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JLS, 할로윈데이 맞은 체스토리 캠프 오픈

입력 : 2013-10-14 오전 10:24:10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정상제이엘에스(040420)(정상JLS)는 분기별 진행되는 토요영어캠프인 '체스토리 캠프(CHESStory Camp)'의 10월 테마를 '할로윈파티'로 정하고 오는 26일 캠프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체스토리 캠프는 10월 영어권 문화의 대표적인 축제인 '할로윈데이'에 맞춰 주제를 선정하고,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3~6시간 프로그램을 마련해, 영어 공부와 함께 다양한 체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캠프는 정상JLS에서 출간하는 스토리북의 내용을 기반으로, 영어권 국가의 생생한 일상과 문화를 하루동안 체험하며 학생 수준에 맞는 1권의 스토리북을 하루에 배우는 1일 맞춤형 몰입 영어 캠프다.
 
또, 딱딱한 책 읽기와 암기식 수업이 아닌 하나의 테마를 선정해 신나는 체험학습과 게임을 통해 온몸으로 습득하고 표현할 수 있어 영어학습 뿐 아니라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드림트리 존에서 스토리북과 함께 새로운 단어를 익히고, 스토리를 요약해보는 '할로윈 클래스'와 크래프트백을 이용해 할로윈 파티에 데려갈 캔디봉투 몬스터 친구를 만들어보는 '스토리 포트폴리오', 학습한 내용을 발표해보는 '프리젠테이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박상하 정상JLS 대표이사는 "체스토리 캠프는 정상JLS가 주5일 수업에 맞춰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토요영어캠프로, 하루 동안 영어 학습과 영어권 국가의 대표적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기회가 될 것"이라며 "주5일 수업 실시로 주말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되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유용한 주말 체험 학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체스토리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정상JLS 홈페이지(http://www.gojl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와 신청은 고객센터(1644-0500)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제공 = 정상JLS)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세연 기자
김세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