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아이센스(099190)는 자사의 대표 혈당측정기인 '케어센스'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케에센스는 지난해까지 혈당측정기 부문에서 이 부문에서 수상한 해외브랜드인 '아큐-첵(한국로슈진단)'를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케어센스는 이미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지속해서 수상해왔고 이번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혈당측정기 브랜드로 평가받게 됐다.
이자수 부사장은 "아이센스는 당뇨 관리를 위한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애써왔으며 앞으로도 당뇨인의 삶의 질을 향상하게 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 교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는 ‘아이러브케어센스 온라인 네이버 카페(cafe.naver.com/icaresens)를 통해 케어센스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최신 당뇨 정보, 건강상식, 제품안내, 이벤트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본사에서 직접 온라인 쇼핑몰인 케어센스몰(www.caresens.co.kr)을 운영해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당뇨인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