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대구 메리어트 레지던스 로얄스윗' 분양

전용 35~83㎡ 335실 구성, 신세계건설 시공

입력 : 2013-10-21 오후 5:38:59
[뉴스토마토 최봄이기자] 제이스피앤디그룹이 대구시 동구 신천동 동대구역 앞에 '대구 메리어트 레지던스 로얄스윗'을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16층, 2개동 전용면적 기준 35~83㎡(공급면적53~125㎡)로 호텔을 포함하여 총 335실로 구성됐다. 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드 레지던스다. 신세계건설(034300)이 시공을 맡고, 객실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건축설계기업인 겐슬러(Gensler)가 맡았다.
 
(자료=제이스피앤디그룹)
 
분양 관계자는 "서비스드 레지던스는 장기 투숙하는 외국인이나 자산가들이 호텔식 서비스를 받으며 장기간 머무를 수 있는 선진국형 고급주거 상품"이라며 "동대구 일대 랜드마크 공간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대구 개발의 축 ‘동대구복합환승센터’와 시너지 기대
 
대구 메리어트 레지던스 로얄스윗은 대구지하철 1호선과 KTX가 위치한 동대구역 부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대구시 개발 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동대구복합환승센터'의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오는 12월 착공예정인 동대구복합환승센터는 연면적만 30만㎡로 단일건물로는 대구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세계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부산 신세계백화점보다 1.4배 큰 백화점과 테마파크,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아이스링크 등과 함께 오피스, 컨벤션센터 등 업무시설이 들어선다.
 
◇계약자 대상 VIP 통합 멤버쉽카드 발급과 특별혜택 제공
 
대구 메리어트 레지던스 로얄스윗에 입주하면 호텔급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메리어트 호텔 내 피트니스클럽을 비롯해 200m이상 조깅트랙, 수영장, 골프장, GX룸, 스파 등 커뮤니티시설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피트니스클럽은 대구 최초로 운영되는 회원제 스포츠클럽으로 서울시내 특급호텔 수준의 시설과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계약자에게는 호텔 숙박·식당 할인과 더불어 감포 시사이드C.C, 제이스C.C 및 일본골프장 5곳의 그린피, 숙박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멤버십전용카드가 발급된다.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메리어트호텔 체인망 할인이용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고품격 풀퍼니시드(full-furnished) 인테리어 설계
 
세계적 디자인 기업 겐슬러와 메리어트 테크니컬팀이 인테리어 및 실내 디자인을 맡아 국내 최고의 고품격 주거공간을 연출한다.
 
겐슬러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영국, 미국 등지에 44개 지사와 3,500여명이 넘는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설계회사다. 대표 건축물은 상하이 타워, JFK 국제공항의 젯블루 T5, 인천국제공항, 인터내셔널 파이낸셜 센터 등이 있다.
 
풀퍼니시드 인테리어를 갖췄다. 객실 내부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기본 빌트인 제품 외에 침대, TV, 전자레인지, 비데, 음식물탈수기, 가스쿡탑, 조리기구 등이 설치된다. 곳곳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설계돼 공간활용을 넓게 할 수 있다.
 
◇최첨단 비즈니스와 명품주거를 동시에
 
바쁜 현대인의 업무를 신속하면서도 효율적으로 만들어주기 위한 다양한 업무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e-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해 통역서비스, 관공서 업무대행 서비스, 무인택배시스템, 세대별 전용 창고 및 세대내 개인 금고 등 완벽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초고속 통신망이 구축돼 빠른 인터넷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각 세대에는 월패드가 설치돼 출입자 확인 및 방문자 확인도 가능하다. 공동 현관과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 경비시스템과 호텔식 카드 도어록이 설치된다.
 
철저히 사전 예약 시에만 상담을 받고 있으며 입주 후엔 메리어트 관리회사에서 운영·관리한다. 모델하우스는 신천동 325-4번지에 마련돼 있다.(분양문의: 053-752-7666)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봄이 기자
최봄이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