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유니클로는 오는 11일 까지 고객감사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 주요 인기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히트텍의 경우, 기존 1만 9900원에 판매가에서 1만 2900원으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8만9900원에서 6만99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전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유니클로 빼빼로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내년 유니클로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행사 첫날인 8일에 10만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히트텍 니트 글러브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일자별로 단 하루 동안 특별 할인이 적용되는 특가상품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8일에는 히트텍 후리스 모크넥 T와 터틀넥 T, 9일에는 램스울·알파카 블렌드 V넥 가디건이 할인된다. 10일에는 히트텍 레깅스 팬츠, 11일에는 마이크로 후리스 룸세트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할인될 예정" 이라며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이번 기회에 원하는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하기 바란다" 고 말했다.
◇(사진제공=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