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세정의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은 오는 17일 까지'센터폴 스틱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틱 데이' 기간 동안 F/W시즌 스틱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센터폴측은 등산 스틱 모양을 연상시키는 숫자 1이 반복되는 날짜에 의미를 부여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윤재익 센터폴 총괄이사는 "스틱은 산행에 있어 꼭 필요한 안전장비로 사용하는 사람의 산행스타일에 맞춰 알맞은 사이즈와 규격, 재료로 만든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며 "특정한 날짜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재미와 더불어 안전한 산행을 즐기자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센터폴은 '스틱 데이'행사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11월 한달 간 올 겨울시즌 다운재킷 전품목 및 신발용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친환경 소재 '미네랄레' 를 적용한 팬츠 제품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센터폴 보온물병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경량침낭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