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SK와이번스, 2014시즌 응원단 공개모집
프로야구단 SK 와이번스가 2014시즌 응원단을 공개 모집한다.
SK는 오는 12~28일 서류 심사를 통해 상위 3개 업체를 선정하고, 다음달 3일 경쟁 프리젠테이션(PT)을 실시해 운영 업체를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자격 조건은 정규 근무인력이 5명 이상이고,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5억원 이상인 회사다. 또한 세 시즌 이상 야구·농구·배구 등의 프로스포츠 응원단 경험이 있는 업체에 한해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시즌 운영 제안서, 업체 소개서 등의 기획서와 함께 최근 3년간 재무제표, 기업신용평가등급서 등 각종 증빙서류를 구단 이메일(
bestskw@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SK 마케팅팀(032- 455-2627)으로 문의 가능하다.
장순일 야구단 마케팅그룹장은 "현재의 응원 문화와 앞으로 개선해야 하는 부분을 심도 있게 분석해 컨셉트를 명확히 제시하는 업체가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화이글스 주최 생활체육 야구대회 성황리 폐막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개최한 '제2회 한화기차지 대전충남북 생활체육 야구대회'가 10일 대전구장에서 열린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생활체육 야구의 건전한 스포츠 문화 정착과 동호인간의 친목 도모 및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달 20일부터 시작된 이번 대회는 총 32개 팀이 출전해 주말 토너먼트로 경합을 벌였다.
이번 대회 우승은 유진넷이, 준우승은 대홍이 차지했다. 각 부문 단체 시상과 함께 MVP를 포함한 개인시상 8개 부문에서 1000만원 규모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화 관계자는 "한화이글스는 이번 생활체육 야구대회를 비롯해 올 시즌 대전 및 서산지역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대상으로 'HANWHAEAGLETS 유소년 야구단' 등을 창단, 야구를 통한 건전한 여가 선용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