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 9종 출시

입력 : 2013-11-18 오전 10:32:50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더페이스샵은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 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 은 건조한 겨울철에 필요한 보습제품을 비롯해 연말연시 모임으 위한 메이크업 제품 등 총 9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올 9월 출시돼 단기간에 15만 개 이상 판매되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 를 두 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홀리데이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 대용량' 은 하트볼륨 버터를 대용량으로 선보여 기본 보습제로는 물론 넉넉히 사용해 수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홀리데이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 스페셜 기획 세트' 는 하트볼륨 버터와 바디크림, 핸드로션을 함께 구성해 얼굴을 비롯해 바디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에디션으로 첫 선을 보이는 '홀리데이 하트바디 세트' 는 바디 전용 수분 젤과 퍼퓸 미스트로 궁서오딘 2종 세트 제품이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핸드케어 세트' 와 CC크림 세트, 네일 세트, 망고 바디 등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올해 초부터 생명의 에너지인 씨앗을 통해 올바른 자연 사용법을 전파하는 '착한 씨앗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제품도 캠페인 제품 중 하나다. '착한 씨앗 캠페인' 의 착한 약속은 GMO(유전자조작) Free 씨앗 사용, 유해의심 성분 무첨가, 화장품 동물테스트 반대 등이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프리카 남수단 지역 난민에 기부하고 있다.
 
◇(사진제공=더페이스샵)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