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락앤락(115390)은 오는 21일까지 '새해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웃으면 복이 온다는 '소문만복래(笑門萬福來)'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밀폐용기는 물론, 냄비·후라이팬, 양념통 등 조리용품, 텀블러와 도시락을 포함한 보온용품, 프리미엄 내열유리 라인 등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락앤락의 인기 조리용품 라인인 골드썬은 고순도 수제 통주물냄비/후라이팬으로 음식물 조리 시 열이 냄비 전체에 빠르고 균일하게 퍼져 음식이 타지 않고 골고루 익는 것은 물론, 눌러 붙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밑바닥은 5.5mm이상으로 두껍게 제조돼 열전달이 빠르며, 뚜껑은 열에 강한 내열유리로 제작돼 장시간 조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피드쿡 또한 라면전용냄비, 라볶이팬, 삼겹살구이팬 등으로 구성된 소형 조리용품 라인으로, 가벼운 무게와 작은 부피, 그리고 빠른 조리 시간 등으로 인해 최근 늘고 있는 캠핑족 및 1-2인 가구에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혼자서 요리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와 구성 및 사용시 간편함을 십분 어필, 싱글족의 살림 필수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또 락앤락의 인기 밀폐용기로 구성한 기프트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냉동실에서 오븐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용기 락앤락글라스와 유리처럼 투명하고 플라스틱처럼 가벼운 '비스프리' 두 가지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제품인 '이쿡뉴밀키' 냄비 및 찜기도 3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했다.
(사진제공=락앤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