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FLY to' 신규 광고 론칭

입력 : 2014-01-16 오전 9:50:15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고객이 참여하는 'FLY to' 광고 캠페인을 지난 13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는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모토로, 여행 자체의 경험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FLY to'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호주를 비롯한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의 좀브랑(Jomblang) 동굴, 수라바야의 브로모(Bromo) 화산 등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풍경에 담겨진 감성을 토대로 여행이 갖는 의미를 표현해 고객의 감성과 경험을 함께 나누는 '여행의 동반자'로서의 아시아나항공의 이미지를 담고자 했다.
 
◇아시아나 신규 광고 'FLY to' 깨달음편.(사진제공=아시아나)
 
또한 'FLY to' 캠페인은 시청자가 직접 광고의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광고로, 개인의 여행이야기를 자유롭게 담을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story.flyasiana.com)를 오픈해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특히 다음달 12일까지 응모된 사연중 선정된 사연은 3월 방영 예정인 'FLY to' 최종 캠페인의 소재로 활용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FLY to' 캠페인은 예고편인 '프리런칭'과 본 캠페인인 '깨달음', 시청자 응모를 통해 제작되는 '최종편' 등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익환 기자
신익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