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채용, 설에도 '활발'

입력 : 2014-01-27 오후 3:00:22
[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설에도 기업들의 채용은 이어질 예정이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의 '1000대 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농심·한진 등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농심(004370)은 경영관리·생산 부문에서 신입을, 외식사업·경영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 학과 졸업자와 2월 졸업예정자다. 단, 법무 경력은 로스쿨 졸업자와 졸업예정자에 한한다. 분야별로 외국어 회화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nongshim.com)에서 다음달 3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한진(002320)은 기획·영업·마케팅·경영기획 등 13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와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자, 마케팅, 기획은 e-Biz·마케팅 관련 전공자면 된다. 전역장교 출신자, 물류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홈페이지(www.hanjin.co.kr)를 통해 오는 2월 2일까지 해야 한다.
 
에이블씨엔씨(078520)는 상품 디자인·기획·영업관리 등 11개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를 뽑는다. 경력은 2~10년 경력자 등 세부 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MS 오피스 자격증 보유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월 7일까지 사람인 채용사이트(able-cnc.sarami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서울메트로는 사무·운전·차량·기술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만 18~58세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운전직종은 2종 전기차량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한다. 분야별 해당 자격증 소지자, 취업지원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에서 받는다.
 
LS엠트론은 구매·영업·제조기술 등 7개 분야에서 신입을, 연구개발·교육·경영기획 등 1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 학과 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토익점수의 경우 인문·R&D는 700점, 이공계는 600점 이상자로 경력은 1~15년 이상 경력 보유자 등 세부조건을 갖춰야 한다. 직무별로 외국어 능통자·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다음달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erecruit.lsmtron.co.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대림통상(006570)(www.dlt.co.kr)의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국내영업·경영지원 등 3개, 경력은 수전금구·국내영업&마케팅 등 4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와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2월 7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위니아만도는 회계·마케팅·국내영업 등 9개 분야의 신입과 마케팅·상품기획 등 7개 분야의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와 2·8월 졸업예정자로 경력은 3~7년 이상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보훈대상자와 관련 전공자·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winiamando.com)에서 가능하다.
 
메가박스는 지점·F&B·제휴광고·콘텐츠 사업 등 6개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력·전공 제한은 없지만 ICT 프로그램 유지보수자는 관련 기술 보유자, 경력은 3~4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분야별로 관련 개발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31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 또는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임애신 기자
임애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