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그룹 2PM이 새로운 일본 정규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9일 발매된 2PM의 일본 정규 앨범 'GENESIS OF 2PM'은 같은 날 발표된 오리콘 일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GENESIS OF 2PM'은 1집 ‘REPUBLIC OF 2PM’과 2집 ‘LEGEND OF 2PM’에 이어 2PM이 일본에서 발매한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2PM의 외적인 강인함과 내적인 부드러움을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TBS 드라마의 주제가로 인기를 얻었던 'GIVE ME LOVE'를 비롯해 오리콘 싱글 주간차트 1위를 기록했던 'Winter Games'와 리드곡 'Step by Step' 등 총 열세 곡이 수록돼 있다.
2PM은 “저희 앨범이 오리콘 차트 1위로 진입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큰 사랑에 정말 감사 드리고, 더 열심히 노력하고 늘 최선을 다하는 2PM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늘 저희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7일 나고야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5개 도시를 도는 아레나 투어를 진행하게 된 2PM은 오는 31일 열리는 요코하마 공연을 위해 30일 출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