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올림푸스는 이번달 매주 목요일마다 최대 절반까지 할인된 금액에 카메라를 판매한다.
올림푸스한국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 '이스토어'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동안 올림푸스 카메라를 최대 5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깜짝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제품은 당일 공개 방식으로 그때 그때 바뀐다. 콤팩트카메라와 미러리스카메라 구형 모델 위주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 새롭게 바뀐 올림푸스 사이트 내에 숨겨진 스탬프를 모은 3명에게 올림푸스 PEN E-P5 14-42mm 렌즈킷과 E-PL6 14-42 렌즈킷, TG-630을 각각 1대씩 증정한다. 10명에게는 영화티켓(1인 2매), SD카드(4GB)를 준다.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거나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회원들에게는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2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카메라 구매고객 대상으로 명품 사운드 브랜드 제품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명품 사운드 브랜드 하만카돈·JBL·플랜트로닉스가 함께 참여한다.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인 OM-D E-M1 바디 또는 12-40mm 렌즈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하만카돈 '소호' 헤드폰을 증정한다.
E-M5 바디 또는 12-50mm 렌즈킷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백비트 고2'를, PEN E-PL6 14-42mm 렌즈킷 구매 고객에게는 플랜트로닉스 이어폰과 함께 E-PL6 카메라 활용 가이드북을 준다.
또 올림푸스 PEN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인 PEN E-P5 바디 또는 렌즈킷 구매 고객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JBL 블루투스 스피커 '플립2'를 증정한다.
이승원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졸업과 입학·취업 등 기존의 둥지를 떠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프리미엄 명품 사운드 브랜드와 뜻을 함께 했다"며 "눈과 귀가 즐거운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과 함께 기분 좋은 새 출발을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