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한국영화·음악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입력 : 2014-02-13 오전 10:07:20
[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컬쳐 모바일을 표방하는 CJ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이 영화와 음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통신요금 상품을 출시했다.
 
헬로모바일은 한국 영화와 음악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컬쳐요금제' 2종을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한국영화무제한 요금제'는 가입시점부터 12개월간 전국 CGV 일반관(청담씨네시티점, 여의도점 제외)에서 한국영화를 무한대로 볼 수 있다. 만약 당월 영화를 보지 못할 경우에는 기본료의 50%를 할인해 고객들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요금제는 유심(USIM) 변경만으로도 가입 가능해 단말기 교체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가입 12개월 이후에는 혜택이 기본료 50% 할인으로 자동 적용된다.
 
'뮤직페스타 요금제'를 이용하면 매월 엠넷(Mnet) 스트리밍을 통해 모든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국내 최대 뮤직 페스티벌 티켓(인당 2매)을 받을 수 있는데, 올해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5월) ▲레인보우 아일랜드(6월) ▲안산밸리 락 페스티벌(7월) ▲슈퍼소닉 2014(8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8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10월) 가운데 원하는 행사와 입장 날짜만 선택하면 된다.
 
뮤직페스타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며, 엠넷 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가 차감되는 것을 대신하기 위해 추가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를 50% 할인지원 한다.
 
김종렬 CJ헬로비전 상무(헬로모바일 총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하게 연구하고 고민해온 헬로모바일이 내놓은 컬쳐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생활 문화 콘텐츠를 결합해 이동통신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모바일은 신규 요금제 가입자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세계 최초로 개인 인공 위성을 쏘아 올린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 씨와 협업해 제작한 컬쳐박스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 추첨을 통해 넥서스5,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기어 등 푸짐한 경품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헬로모바일 컬쳐요금제 홈페이지(http://culture.cjhello.com/)에서 참여 가능하며 응모 즉시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은 13일 영화와 음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통신요금제를 출시했다.(사진제공=CJ헬로비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곽보연 기자
곽보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