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한마음 캠페인' 론칭 행사

입력 : 2014-02-24 오후 4:54:12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대한항공(003490)은 24일 오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에서 지창훈 총괄사장, 조현민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전무 및 직종별 대표 직원들이 참석해 '한마음 캠페인' 론칭행사를 개최했다.
 
대한항공은 올해 화두로 '한마음'을 제시했다. 모든 임직원이 일치단결 해 위기를 극복하자는 의미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동일한 목표에 매진하기 위해 결속력을 강화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 사장(오른쪽 세번째)과 조현민 통합커뮤니케이션 전무(왼쪽 세번째)가 직종별 대표 직원들과 함께 임직원 약 1,200여명의 명함을 모아 ‘한마음’을 나타낸 대형 하트 조형물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임직원 1200여명의 명함으로 대형 하트 조형물을 제작했는데, 지창훈 사장과 각 직종 대표 직원들이 본인 명함을 부착해 조형물을 최종 완성시켰다.
 
대한항공은 앞으로 '한마음 마니또'를 통해 타 부서간 임직원들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한마음 캠페인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일 수 있도록 사내 한마음 게시판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서로에 대한 관심을 통한 한마음 의식 향상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익환 기자
신익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