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파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4 국제 캠핑 페어'에 참가한다.
'국제 캠핑 페어'는 발전하고 있는 국내·외 캠핑 산업과 문화, 최신 캠핑 용품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캠핑 전시회다.
네파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새롭게 출시하는 캠핑용품을 포함해 약 200여 가지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기본적인 패밀리형 오토캠핑 텐트뿐만 아니라 그늘막, 침낭, 테이블, 의자, 랜턴, 화로 등 다양한 주변 용품과 전문가를 위한 텐트까지 전시 범위를 확장했다.
특히, 국내에 캠핑 붐이 일었던 1990년대 초반의 복고적인 트렌드와 감성을 결합한 캠핑용품 등 기존에 선보이지 않던 새로운 제품도 첫 선을 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와함께 네파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하며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또한 현장에서 신규로 네파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모자 및 버프, 반다나 등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김종원 네파 오토캠핑 담당 과장은 "네파는 캠핑문화가 발달해 나감에 따라 제품의 기능 향상뿐 아니라 캠핑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이고 감성적인 측면도 강화하고자 노력했다" 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올 한해 캠핑 트렌드를 직접 살펴보고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앞서 다양한 용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