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신증권)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대신증권(003540)은 4일 고객들에게 추천종목과 추천상품을 엄선하여 요일별로 제공하는 '대신 투자데일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신 투자데일리 서비스'는 기존 증권사 데일리와는 다르게 대신증권 하우스 뷰에 따른 추천주식·채권·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급변하는 시장에 대한 대응방법과 올바른 자산관리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대신증권 리서치센터 단기추천종목과 포트폴리오 TOP12를 제시하면서 누적수익률을 추적해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단기·중기 유망채권과 대신증권의 ELS·DLS를 청약기간 전에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대신 투자데일리는 또 한주간 국내외 주요 이벤트, 유·무상 증자, 분할·합병 등 이슈종목에 대한 리뷰를 제공하고, 최근 주식시장 트렌드와 국내외 시장 이슈에 대한 대신증권의 의견을 제시한다.
이 서비스는 대신증권 고객 중 이메일 정보수신에 동의한 고객들에게만 발송된다. 이메일 정보수신은 홈페이지나 HTS, MTS, 고객감동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진수민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이번 투자데일리 서비스는 획일화된 증권사 리포트에서 한 발 앞서나가는 실질적인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올바른 투자정보 수집을 위한 혁신적인 정보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