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하나SK카드는 체크카드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일정 조건이상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해 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 대상을 크게 확대했다.
다음달 30일까지 누적금액으로 300만원 이상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300만원에서 600만원 미만 사용고객에게는 자외선 차단 그늘막 텐트와 휴대용 자석체스 게임세트 등 7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다.
600만원에서 1000만원 미만 사용고객에는 자석체스 게임세트와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 등 9만원 상당의 선물을, 최대 200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커피메이커, 캠핑용 테이블 세트 등 3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여행비용, 가구 구입, 혼수 장만 등 목돈 사용이 필요한 고객들은 체크카드로 계획된 소비를 하고, 봄철 나들이에 꼭 필요한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오는 5월31일까지 LG전자 매장에서(온라인, 백화점, 할인점 제외)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현금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PC제품 구입시에는 6~8만원, 그 외 제품에는 3만원 현금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신학기를 맞아 3월 한달 동안 학생증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학생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하나SK카드 겟모어 앱에 신규가입하고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소지한 학생증 체크카드를 1회만 사용해도 CU편의점 1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