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지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관광주간 캠페인'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국내 여행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관광주간 켐페인'은 하계 휴가 등 여행 성수기에 집중된 국내 관광 수요를 연중으로 분산시켜 국민의 여행 편의를 제고하고 지방 방문의 확대가 목적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마켓과 옥션 사이트를 통해 다음달 31일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봄꽃 찾아 가족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관광주간 기획 여행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천하는 1박2일 우수여행상품으로만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숙박과 식사, 관광 패키지로 구성된 ‘경북 최고 명소여행’(1박2일)을 10만원대에 판매한다.
'구석구석 울릉도 옛길투어'(1박2일)도 날짜 등에 따라 20~30만원대면 이용 할 수 있다.
10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대에서는 '영덕 블루로드 달맞이여행'(1박2일)이 인기 상품이다. 이외에도 완도, 울진, 통영, 제천, 대구 등 전국 방방곡곡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무료로 여행을 보내주는 가족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광주간 기획 여행상품 중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고 신청 이유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최대 4인 가족이 사용 가능한 1박2일 여행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은 이달 27일까지며 지마켓이나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관광지 추천 경품증정 및 전국 주요 관광지, 숙박, 음식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지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