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 하슬러는 다음달 13일까지 '뒤.아.녀'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m)에서 뛰어난 옷맵시와 재치 있는 포즈를 뽐낸 뒷모습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골드 옷맵시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올리비아 하슬러 의류상품권을 증정하며 '실버 옷맵시상' 3명에게는 30만원권, '브론즈 옷맵시상' 5명에게는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발표일은 다음달 16일이다.
이번 포토이벤트는 올리비아 하슬러가 올 봄 새롭게 전개하는 '뒤.아.녀(뒷모습까지 아름다운 그녀)' 캠페인의 일환이다. '뒷모습까지 아름다운 그녀, hassle effect'는 올리비아 하슬러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이기도 하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올 상반기 한시적으로 매장 윈도우에 마네킨의 뒷모습을 전시, 옷의 뒷태를 강조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올리비아 하슬러의 모델인 배우 박진희의 뒷모습만 보여주는 지면광고 시리즈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오는 5월 말까지 '다이어트 팬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kg 이상 체중 감량 시 한정판 반바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몸무게를 최대 감량하는 고객에게는 오는 7월 배우와 포토행사에 참여하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