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단신)롯데자이언츠, '청춘 티켓' 행사 진행 外

입력 : 2014-05-22 오후 5:39:20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KBO, '제8회 KBO 총재배 전국 교육대학교 티볼대회' 개최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주최하고 전국 교육대학교티볼위원회가 주관하는 '제8회 KBO 총재배 전국 교육대학교 티볼대회'가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청주야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우승 팀 청주교육대학교 등 전국의 교대 12개팀이 참가해 4개조로 나눠 조별 예선을 치르고 이후 상위 4개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준결승 및 결승을 치룬다. 우승팀에게는 우승컵과 상금 1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70만원, 3위 두 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KBO 관계자는 "전국 교육대학교 티볼대회는 유소년 야구 저변 확대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티볼 종목이 학교체육 종목으로 활성화되고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창설했다"면서 "지난 2007년 제1회 대회를 개최한 이후 올해 8회 째를 맞았다"라고 대회를 설명했다. 
 
(이미지제공=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청춘 티켓' 행사 진행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6월 일부 경기에 한해 25세 이하(1990년 1월 1일 이후 출생) 입장객에게 입장권을 50% 할인하는 '청춘 티켓'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6월 주중 경기 일부(3, 5, 10, 12일)에 한해 25세 이하 입장객은 3루 지정석(S/A/B)과 지성석 C, 자유석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현장 구매만 가능하며,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주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롯데 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입장료 부담 없이 야구 관람을 선호하는 학생 및 사회초년생을 위한 '청춘' 할인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준혁 기자
이준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