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자은3지구 '중흥S-클래스' 6월 분양

입력 : 2014-05-26 오후 12:59:37
[뉴스토마토 방서후기자] 중흥건설이 다음달 중 경남 창원 자은3지구에 '중흥S-클래스'를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창원 자은3지구 B-1블록에 공급될 '창원 자은3지구 중흥S-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21층 12개동에 전용면적 76~84㎡ 767가구로 구성된다.
 
지구 내에 유치원, 초·중학교가 설립 예정으로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단지 주변에 산림욕과 생태천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민터널과 2번 국도가 인접해 창원시 중심지로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 산림욕장과 생태천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성산구와 진해구를 잇는 제2안민터널이 올해 착공을 앞두고 있고, 창원시 도시철도, 웅동복합관광레저단지 등도 개발이 예정돼 있다. 또한 단지 인근 진해 벚꽃공원 개발과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과 진해국가산업단지 개발에 따른 반사효과도 노릴 수 있어 앞으로의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라는 평가다.
 
진해구청·진해보건소·주민센터 등의 주민편의 시설과 롯데마트·청소년 수련관·체육공원·도서관·드림파크 등 쇼핑·문화시설, 자은초·동진여중·동진중 등과 지구 내 유치원·초·중학교 설립이 예정돼 있어 학군에 이르기까지 생활 인프라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판상형 남향위주 배치와 전 세대 4Bay 설계를 통한 모든 방 전면배치 혁신설계로 개방감과 통풍성, 채광성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각 세대 조망과 일조권 확보,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했다. 단지 녹지율과 입주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지상의 주차공간을 없앴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쾌적한 조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를 비롯해 실내체육시설,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석가산 등 특화 조경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분양문의 055-287-1300)
 
◇창원 자은3지구 중흥S-클래스 조감도 (사진=중흥건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방서후 기자
방서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