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창립 40주년 '해피 월드컵 페스티벌'

입력 : 2014-06-05 오전 9:58:5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마모트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해피 월드컵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브라질 월드컵이 개최되는 6월 한 달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구매금액별 할인과 함께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마모트 매장에서 진행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원 이상 2만원, 30만원 이상 3만원, 40만원 이상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모트 40주년 기념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념 티셔츠는 마모트의 헤리티지가 담긴 개성 있는 프린트와 세련된 컬러 전개가 특징이다.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기본 라운드형 티셔츠로 제작돼 패밀리룩, 커플룩 연출이 용이하며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이너 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박홍근 마모트 부사장은 "브라질 월드컵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도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마모트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마모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