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겨드랑이 전용 미백케어 제품 출시

입력 : 2014-06-09 오전 10:31:37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코튼 암핏 키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튼 암핏 키트'는 겨드랑이 전용 미백 케어 제품으로 이집트 목화에서 유래된 파우더 성분이 피지를 컨트롤해 연약해지기 쉬운 겨드랑이 피부를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땀 분비를 억제하는 ACH(알루미늄 클로로하이드레이트)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쿨링 효과도 제공한다.
 
상쾌한 멘톨 성분의 스크럽이 각질을 케어하는 '코튼 암핏 워시'와 착색된 겨드랑이의 피부톤을 개선해 주는 '코튼 암핏 화이트닝 크림'으로 구성됐다.
 
'코튼 암핏 워시'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고 겨드랑이의 과다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1차로 파파인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며 2차로 동글동글한 스크럽 알갱이가 노폐물을 제거해 자극없이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튼 암핏 화이트닝 크림'은 미백 효과가 우수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목련 추출물이 색소 침착의 원인을 방지해 매끄럽고 환한 겨드랑이 피부로 개선시켜 준다. 녹차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미세한 입자의 코튼 파우더가 피지를 케어해 겨드랑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파라벤, 벤조페논, 탤크 등 5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