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1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디지털대성의 '2015 대입 합격전략 설명회'이 성황리에 끝났다. 이날 1만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거 참석했다.
설명회에서는 6평 이후의 학습전략과 2015 수능의 주요 이슈와 입시전형 특징에 따른 합격전략을 다뤘다.
1부에서는 국어 김동욱,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강사가 연사로 나서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과, 이후의 학습 전략을 제시했다.
2부에서는 김찬휘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이 '2015 입시전략을 속 시원히 풀어낸다!'를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다뤄진 주요 내용은 학생부 중심전형 확대, 학생부 교과전형 부활, 최저기준 완화 등 2015학년도에 변화된 입시제도에 따른 합격전략 등이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올해 변화된 입시제도들을 어떻게 활용해야 좋을지 방법을 찾지 못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많다"며 "변화된 정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적용할 방법을 설명회를 통해 찾았고 이를 토대로 남은 기간 잘 활용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5 대입 합격전략 설명회' 영상은 16일부터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