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삼보컴퓨터는 17일 대형 디스플레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월드컵 시즌을 겨냥해 G마켓에 'TG 빅 디스플레이 70'을 론칭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2일부터 27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되는 '무적할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TG삼보의 177cm 대형 디스플레이를 월 23만2500원(12개월 무이자 적용시)에 구입할 수 있다.
TG 빅 디스플레이 70은 풀HD 영상을 지원하며, 주변기기와의 호환성도 갖췄다. 셋톱박스만 연결하면 TV로 이용할 수 있어 월드컵 기간 동안 대형 화면으로 생생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 무상 A/S 2년 제공, HDMI 케이블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이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글 크롬캐스트가 무료로 제공하며, G마켓 5만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20만원 추가 시 XBOX360 패키지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TG삼보 관계자는 "월드컵을 시작으로 오는 9월 개최되는 아시안게임까지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연이어 예정돼 있어 대형 디스플레이로의 교체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며 "이번 G마켓 론칭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보컴퓨터는 대형 디스플레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는 월드컵 시즌을 겨냥해 G마켓에 'TG 빅 디스플레이 70'을 론칭한다. (사진=삼보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