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NH농협증권은 19일부터 오는 8월1일까지 우리투자증권의 농협금융 편입을 기념해 ‘New Harmony(뉴 하모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농협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은행연계계좌 이벤트와 상품가입 이벤트로 나눠 진행한다.
우선 ‘에셋통장’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거래 1억원 이상 거래 시 선착순 250명의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4매를 제공한다. ‘에셋통장’은 농협은행과 농축협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는 NH농협금융의 복합상품 증권계좌다.
또한 NH-CA자산운용에서 출시하는 신상품 펀드를 NH농협증권 지점에서 500만원 이상 가입한고객 50명(선착순)과 주요 펀드 가입자 50명(추첨)에게 농촌사랑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공모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주가연계파생결합증권(ELS)도 함께 선보인다. 19일, 20일 양일간 NH농협증권 ELB 360호와 ELS 1360호 2종을 모집한다.
‘NH농협증권 ELB 360호’는 삼성전자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4개월 만기의 원금보장형 상품으로 만기 시 삼성전자 주가가 100%미만이면 연 4.5%(세전) 수익을 지급하고 100%이상이면 연 4.51%(세전) 수익을 지급한다.
‘NH농협증권 ELS 1360호’는 HSCEI(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와 유로스톡스50(EURO STOXX 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년 3년 만기 원금비보장 상품으로 매 6개월 마다 조기상환 기회가 부여된다.
NH농협증권 김대중 신사업프로모션팀장은 “우투계열의 농협금융 내 성공적 편입을 기념하고, 오랫동안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New Harmony’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ew Harmony’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NH농협증권 지점과 자사 홈페이지(www.nh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