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Y COMPANY 기업 운영지원 서비스’ 호평

데이터지원 서비스, 출시 3개월만에 1400개 법인 사용

입력 : 2014-06-25 오전 9:57:26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현대카드는 지난 3월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My Company 기업 운영지원 서비스'가 기업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각 법인 고객의 카드 이용 특성을 분석해 최적화된 업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데이터지원 서비스'와 '구매지원 서비스', 'ERP지원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데이터지원 서비스는 출시 3개월만에 벌써 1,400개사에 이르는 법인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회계 지원과 카드 이용내역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가세 신고가 누락되지 않도록 법인카드 이용금액을 과세 유형별로 분류해 국세청에 자동으로 전송해준다.
 
구매지원 서비스는 현대카드 MY COMPANY가 법인 고객이 필요한 사무자재와 전기/전산용품 등 각종 MRO물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원은 구매전용 사이트인 ‘블루스톤익스체인지’를 통해 총 30만 개에 이르는 품목을 시중가보다 2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MY COMPANY는 단순한 법인카드 결제 서비스를 넘어 법인 고객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각 법인 고객들이 기업 운영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각종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역시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현대카드)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민성 기자
김민성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