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2015 S/S 시즌 수주회 개최

입력 : 2014-07-02 오전 10:49:1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밀레는 전국 직영점 및 백화점, 대리점 점주 350여명과 본사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S/S 시즌 수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작년 9월 밀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돼 제품 디자인과 통합적인 브랜드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세바스찬 부페이(Sebastien Bouffay)의 첫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S/S시즌 신제품이 소개됐다.
 
◇(사진제공=밀레)
 
밀레는 오는 S/S 시즌 '마운틴 라인', '아웃도어 라인', 'RSC 라인' 등 세 가지로 통합시켜 보다 집중도 높인 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디자인과 가격은 각각 프랑스 삼색기 색상을 적용, 레드, 화이트, 블루 3단계로 분류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또한 제품 스타일도 보다 다양화해 전문가 수준의 아웃도어 애호가층과 등산이나 캠핑을 갓 시작한 입문층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밀레-푸조 라인'은 밀레만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모던한 감성이 만나 절제되고 세련된 골프 웨어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지난 2013년 F/W 시즌 첫 선을 보인 키즈라인 역시 재킷류를 중심으로 보강해 선보인다.
 
한철호 밀레 대표이사는 "2015년은 밀레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는 한편, 기술력과 디자인을 한 단계 혁신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바스찬 부페이가 자신만의 독특한 미학적 감각과 독창적인 스타일을 아웃도어 제품에 접목하고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는 과정을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