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미연기자]
KT(030200)는 올레멤버십 장기 VIP(Super Star)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레볼루션 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올레 모바일 또는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이용 중인 VIP 등급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레볼루션 버라이어티 콜렉션 티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7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 '혜택/멤버십' 내 'SuperStar라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8일 이후 발표된다.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장기 VIP 고객들이 여름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T를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VIP 등급은 고객 중 KT 6대 상품 이용금액이 연간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부여되며, 올레멤버십에 가입하면 전국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별 포인트(10만점)를 적립 받는다.
◇KT는 올레 모바일 또는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사용한 VIP(Super Star)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홍차 브랜드인 ‘레볼루션 Tea’를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자료=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