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태광 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업자인 티브로드가 옥션과 제휴를 통해 티브로드서비스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24만원의 옥션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다음달 16일까지 ▲최대 100M의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초고속인터넷 ▲총 191개 채널과 15만편 이상의 VOD를 제공하는 HD디지털방송 ▲기존 집전화 대비 저렴한 기본료와 통화료로 통신비 절감 효과가 큰 인터넷 전화를 단독 혹은 결합으로 가입·개통하면 된다.
옥션의 홈페이지 메인에 위치한 롤링 배너 상의 티브로드 이벤트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옥션 포인트는 개통 설치가 완료된 후 지급된다.
초고속인터넷 1개만 가입해도 옥션포인트 14만원을 지급하고, 인터넷과 HD디지털방송 DPS 결합상품으로 가입시 22만원의 옥션포인트를 지급한다. 인터넷과 HD디지털방송, 인터넷전화 3가지 모두를 TPS로 가입하면 최대 24만원의 옥션포인트가 무조건 지급된다.
요금은 3년 약정 기준으로 초고속인터넷은 월 2만3100원(부가세 별도, 장비임대료 포함)이고 DPS는 월 2만7000원, TPS는 월 3만900원이다.
모든 혜택은 신규 가입자에 한해서 적용되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설치비 면제와 함께 올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옥션 1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TPS 가입시에는 최신 Wi-Fi 무선전화단말기가 제공된다.
다만 가입 후 1년 이내 해지시 사용 월수에 따라 지원금과 설치비 등을 반환해야 한다.
박정우 티브로드 박정우 마케팅실장은 "옥션의 포인트 지급과 10% 할인 쿠폰에 더해 타 통신사 대비 휠씬 저렴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가계비 절감 효과가 꽤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티브로드가 옥션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에서 티브로드에 가입할 경우 최대 24만원의 옥션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진=티브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