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우리투자증권(005940)은 오는 11월14일까지 '풍성한 가을맞이 스마트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증권 고객 중 단통법 시행으로 인해 최신 기종의 스마트폰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우리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월 100만원 이상 우리투자증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ug Smart(머그 스마트)로 주식, 선물, 옵션 매매 시 월 1만원씩 총 24개월간 지원한다.
금번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이나 우리투자증권 지점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우리투자증권 스마트폰 매매 어플리케이션 머그 스마트(mug Smart)는 시세포착주문, 관심종목 알람 등 PC용 HTS에 필적하는 시세정보와 매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투자상담서비스,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서 관심종목 시세 확인 기능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주식 거래를 이용할 때 어려워하는 ID등록, 인증서발급·복사, 비밀번호 분실, 관심종목 HTS 연동 등에 대해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헬프데스크 서비스가 있어 누구나 쉽게 모바일 주식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함종욱 WM사업부대표는 "우리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 이벤트를 통해 단통법 시행으로 인한 보조금 가뭄의 불편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며, 우리투자증권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우리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