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신증권)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대신증권(003540)은 27일 퇴직연금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퇴직연금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퇴직연금본부에서 추천하는 각 운용사의 펀드에 제일 많이 가입한 고객 9명을 선정해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또 추천펀드를 100만원 이상 매수한 퇴직연금 신규고객과 기존 퇴직연금고객 중 추천펀드를 100만원 이상 신규매수 해 자산이 순증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신증권 퇴직연금본부에서 추천하는 펀드는 대신퇴직연금40배당주펀드(채권혼합), 삼성퇴직연금코리아중소형40펀드(채권혼합), 베어링퇴직연금배당40펀드(채권혼합) 등 9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퇴직연금 홈페이지(www.daishin.com)이나 퇴직연금상담센터(02-769-34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철 대신증권 퇴직연금본부장은 “최근 금리하락과 향후 저금리가 지속적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고객에게 퇴직연금펀드 가입을 통한 자산배분에 대한 관심과 기대수익률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