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 신년호 발행

입력 : 2014-12-17 오전 10:03:25
[뉴스토마토 최하나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법인 고객들의 자금운용 솔루션과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 신년호를 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는 법인 고객들에게 기업운영에 필요한 자금조달, 운용에서부터 가업승계플랜, 임직원 재테크에서 최신 금융트렌드, 상품, 서비스까지 다양한 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식지다. 이는 신한금융투자의 법인서비스 부문의 창의와 정보가 집약된 것으로, 금융본업을 통해 고객을 이롭게 한다는 '따뜻한 금융 철학'의 실천이다.
 
신한 [파트너즈] 뉴스레터 신년호는 2015년 증권시장 전망과 원금이 보장되면서 금리, 원자재 등락에따라 약속한 투자수익을 받을 수 있는 기타파생결합사채(DLB) 상품, 퇴직연금 의무가입 안내, 회원사 소개(영케미칼, 죠스푸드) 등 다양한 소식을 담고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인 신한 [파트너즈]는 기업의 자금관리와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최고경영자(CEO) 가업승계와 종합자산관리를 도우며 임직원의 은퇴자산관리에서 금융거래 혜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160여 법인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고, IB컨설팅(기업공개, 기업금융), 증권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수익률 우대, 각종 업무수수료 면제, 강당 무료 대관 등 제휴법인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신한 [파트너즈]뉴스레터는 신한 [파트너즈] 회원사를 대상으로 매 분기 말 우편으로 발송되며 웹진으로도 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est.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하나 기자
최하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