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 그룹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kt mhows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쇼'의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기프티쇼 서비스 오픈 7주년을 기념해 꾸준히 서비스를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크리스마스나 송년행사 등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기프티쇼를 통해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VIPS,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 외식 상품부터 메가박스, 미스터피자, 뚜레쥬르, 나뚜루 등 영화, 베이커리류까지 연말 선물로 준비하기에 부담 없는 7개사 인기 브랜드 70개 상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상품가격 할인 외에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10만원 이상 기프티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50명을 추첨하여 '블루케니언 종일권 2매'를 증정한다.
조훈 kt mhows 대표이사는 "기프티쇼를 7년 동안 변함없이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꾸준한 이벤트 제공으로 10주년, 20주년까지 고객에게 사랑받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기프티쇼 웹과 앱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기프티쇼 사이트(www.giftishow.com) 외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tgiftishow )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KT엠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