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국이미지 디딤돌상' 수상

입력 : 2015-01-13 오전 10:13:2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CICI Korea 2015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서 '한국이미지 디딤돌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CICI Korea'는 한국 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의 주최로 지난 2005년부터 11년간 이어져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수상은 혁신적인 연구개발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한국의 미와 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알린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이뤄졌다.
 
아모레퍼시픽은 한방화장품 '설화수', 레티놀 수용성 안정화에 성공한 '아이오페 레티놀 2500', 독자적으로 개발에 성공한 '쿠션' 유형 메이크업 제품 등 혁신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창립 7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에 한국이미지 디딤돌상을 수상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드높이고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대표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 '한국이미지 디딤돌상' 외에도 한국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가교역할을 한 외국인으로서 중국의 여배우 탕웨이가 '한국이미지 징검다리상'을,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알린 글로벌 인재로 빙상계 심석희 선수가 '한국이미지 새싹상'을 수상했다.
 
◇수상소감 밝히고 있는 서경배(왼쪽) 대표이사.(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