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벤느)
[뉴스토마토 문애경기자]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는 최근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생물학적 활성성분을 담아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위한 건강 보습 솔루션 ‘제라캄 A.D’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라캄 A.D 라인은 특허 활성 성분인 ‘아이-모듈리아(I-modulia)’를 주성분으로 하여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및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보습라인이다.
아이 모듈리아는 아벤느 온천수에만 존재하는 ‘아쿠아 돌로미아에(Aqua Dolomiae)’라는 미생물에서 분비되는 물질을 추출, 배양한 활성 성분의 복합체다. 또한 식물 성분에 근거한 복합체인 ‘세르-오메가(Cer-omega)’가 함유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의 저항력을 증가시켜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제라캄 A.D라인은 총 3가지 제품이다. 오일이 함유돼 세정 시에도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페이스&바디 클렌저 '제라캄 A.D 클렌징 오일 워시'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보습제 2종 '제라캄 A.D 무방부제 보습 크림 및 밤'이 있다.
특히 제라캄 A.D 보습 크림과 밤은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을 넣어 만든 스테릴 코스메틱(Sterile Cosmetics) 제품이다. 또한 향료 및 색소 등 피부 자극 요소들을 배제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벤느 제라캄 A.D 라인은 지정된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