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16일 풀빌라 이용을 포함한 발리 가족여행&허니문 상품을 오는 17일 새벽 1시
CJ오쇼핑(035760)을 통해 소개한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고급 리조트가 많아 허니문으로도 인기가 많지만, 최근 가족여행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객실의 리조트와 60여종의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사파리&마린파크, 데이크루즈, 워터봄파크 등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인기 리조트 '오션블루 로얄풀빌라' 숙박을 포함해 우붓 관광, 워터봄파크, 짐바란씨푸드, 마사지 체험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동반 아동 반값 할인과 4인 이상 가족 예약시 2베드룸 풀빌라 업그레이드, 리조트 내 마사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가격은 최소 89만9000원.
홈쇼핑 방송으로는 이색적으로 허니문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상품가에 20만원을 추가하면 오션블루 로얄풀빌라 내 허니문 스냅 사진 촬영과 스파마사지 180분 등을 포함한 허니문 상품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상품 업그레이드는 최대 3커플 한정 행사로 진행된다.
◇하나투어 '발리 가족여행&허니문' 상품을 통해 숙박이 제공되는 '오션블루 로얄풀빌라' 객실 전경(사진=하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