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케이블TV 방송국(MSO)인 씨앤앰(대표 오규석 www.cnm.co.k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 어버이날 감사 이벤트’와 '무료 콘서트' 등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씨앤앰은 다음 달 8일 어버이날 당일 씨앤앰 계열 전 지역에서 케이블방송이나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등을 신규 설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카네이션과 감사 카드를 선물한다.
씨앤앰은 어버이날 당일 저녁,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 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해피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이날 콘서트는 씨앤앰경기케이블TV와 경기관광공사가 주최한다.
공연에서 유로 코리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사운드 오브 뮤직, 디즈니 만화 영화 등 사운드 트랙을 연주한다. 이어 프레이즈뮤지컬팀이 동요메들리를, 테너 김철호, 소프라노 김한나가 '오 솔레 미오', '오! 해피 데이' 등을 열창한다. (문의 : 씨앤앰경기케이블 070-7410-8103)
씨앤앰은 또 다음달 7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성북구 희망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날 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7시 30분에서 9시 40분까지 공연을 열 계획이다.
성북구 개청 60주년을 기념하는 이 날 공연는 KBS기상캐스터 출신 MC 한연수의 사회로 코리아 팝스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바리톤 신금호, 뮤지컬 배우 이태원 등이 출연한다. 또 실력파 가수 인순이, 이선희, 유열 등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문의 : 성북구청 문화체육과 02-920-3048)
씨앤앰은 이날 공연을 다음달 16일 낮 12시(재방 오후 9시), 씨앤앰채널 4의 동부본부지역(광진구,성동구,중랑구,노원구,성북구)에 방송할 계획이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