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S6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증권통은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 시행으로 최신 기종의 스마트폰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최신 스마트폰 단말기 대금 및 통신요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1,000만원이상 증권통으로 주식매매시 월간 주식 거래금액별로 월 2만원에서 최대 월 4만원까지 24개월간 지원받을 수 있다.
☞ 고객님 어느 증권사 이용하세요?
주식거래 고객들이 이용하는 증권사는 천차만별이다.
증권통으로 매월 1회만 거래한다면 최신 스마트폰을 30%이상 저렴하게 구매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모바일통에 진행중인 증권사는 현대증권, 하나대투증권, SK증권이이며, 사용중인 증권사를 선택하고 각 조건에만 부합한다면 최대 96만원의 증권거래장려금을 받으면서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
진행되는 이벤트를 간단히 요약해보면
[증권통 현대증권 혜택] – 고객 거래대금에 따라 최대 96만원까지 증권거래 장려금 지급
이벤트 단말기 : 갤럭시S6 32G, 64G
갤럭시S6 edge 32G, 64G
◆ 1,000만원이상 거래시 2만원
◆ 2,000만원이상 거래시 3만원
◆ 4,000만원이상 거래시 4만원
모바일통이란?
SKT / KT / LGU+ / 알뜰폰 통신사 의 공시지원금이 적용된 스마트폰의 가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통신사 공시지원금 외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상한선까지 제공한다. 또한 상시적으로 증권사와 제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통 문의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