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까사미아 코엑스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6월 12일 신규 오픈한 까사미아 코엑스점 내부. 사진/까사미아
매장면적 231㎡ 규모로 조성된 코엑스점은 20~30의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몰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생활소품 제품군을 전문적으로 선보인다.
'싱글들의 멋지고 훌륭한 생활과 취미'라는 콘셉트 하에 400여개의 생활소품들을 ▲쿡 앤 홈카페(Cook & Home Cafe) ▲힐링타임(Healing time) ▲리빙 앤 데코(Living & Deco) ▲콜렉션 앤 키덜트(Collection & Kidult) ▲데일리 앤 스타일링(Daily & Styling) ▲피크닉 앤 트래블(Picnic & Travel) 등 여섯 가지 테마로 분류해 선보인다.
'쿡 앤 홈' 코너에서는 식사용 기구, 와인잔 등 요리용품 및 식기류를, '힐링타임'은 휴식과 숙면을 돕는 향초와 쿠션, 잠옷류 등을 선보인다.
'리빙 앤 데코'의 경우 생활공간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시계와 조명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콜렉션 앤 키덜트'에서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제품을 비치했다.
까사미아의 호텔식 고급침구브랜드 '까사블랑'과 독점 수입하는 뉴질랜드 소품브랜드 '시타디자인', 일본 캐릭터브랜드 '크래프트홀릭'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코엑스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쇼핑백을 , 5·10·20·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이스크림 몰드, 욕실용품 세트, 실내용 슬리퍼, 앞치마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다음달 12일까지 구매 영수증 추첨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10명)와 클레어 공기 청정기(1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0명/1인2매)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