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을 통해 '샘 스틸책장' 신제품 출시 및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샘스틸책장 거실장 이미지컷. 사진/한샘
내달 초 출시예정인 샘 스틸책장은 시중의 다른 제품들이 대부분 지지대가 선반으로만 고정되어 있던 것과 달리 철재 뒷판을 사용해 구조력을 보강했다. 자석을 이용해 메모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벌집모양의 허니콤 구조 선반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압력에 강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기존 샘 책장의 인서트 서랍, 인서트 도어, 공간활용 바스켓 등 다양한 수납 액세서리를 호환 사용할 수 있다.
블랙오크와 화이트메이플 두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단독형 너비 80cm 21만 9000원, 120cm 24만9000원이다. 단독형 책장에 연결형 책장(너비 60cm, 80cm, 120cm)을 이어 용도에 따라 원하는 길이로 구매할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샘 스틸책장 출시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거실장, 서재, 주방수납장 등으로 꾸민 책장의 6가지 이미지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투표하면 최대 13만68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침대나 거실장, 소파, 식탁과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사전판매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는 책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납박스, 와이어 바스켓 2개를 무료 증정하고 수납소품 10~2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고 SNS계정을 통해 샘 스틸책장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구매금액의 100%를, 2등에게는 50%를 또 3등에게는 10%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샘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행사도 있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