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과 손잡고 단독상품…액체세제·섬유유연제/롯데마트
LG생활건강과 손잡고 만든 '옷이 예뻐지는'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의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
액체세제는 2.8리터 용량으로 일반 액체세제보다 고농축으로 제작돼 기존 사용량의 절반(약 34ml)만 사용해도 세탁을 마칠 수 있다. 특히 옷감 손상을 최소화 하는 황금 누에고치의 세리신 성분과 코팅 성분을 함유했다.
섬유유연제 역시 2.8리터 용량에 고농축 상품으로 기존 사용량의 절반(약 20ml)만 사용해도 세탁을 마무리할 수 있다. 양이온 유연성분과 실리콘 성분이 의류에 부착돼 주름을 예방하고, 옷의 볼륨을 살려준다.
가격은 각각 1만2900원이다.
LG생활건강이 롯데마트에 단독 판매하는 옷이 예뻐지는 액체세제(왼쪽), 옷이 예뻐지는 섬유유연제(오른쪽). (사진제공=롯데마트)
◇심플한 실루엣·감각적 디테일…남성 백팩 2종/브루노말리
남성 백팩 신상품 '리비오(LIVIO)'와 '피안토(PIANTO)' 등 2종을 출시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리비오'는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Genderless) 스타일이다. 특히 가죽 소재에 신축성이 좋은 우레탄 필름을 덧대 방수기능이 뛰어나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라지 49만원, 스몰 45만원이다.
'피안토'는 PVC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표면에 브루노말리 로고 패턴을 찍어 은은한 광택감을 살렸다. 캐주얼 룩은 물론 오피스 룩까지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데일리 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 백팩 보다 넉넉한 사이즈와 가방 내 외부에 구성된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어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49만원이다.
브루노말리의 신제품 남성 백팩 '리비오' 2종(왼쪽·가운데)과 '피안토'(오른쪽). (사진제공=금강제화)
◇편의점서 즐기는 간편 디저트…카페 스노우 2종/삼립식품
냉장 디저트 시리즈 '카페 스노우(CAFÉ SNOW)' 시리즈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카페 스노우'는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냉장디저트 브랜드다.
기존 롤케이크 2종과 마카롱 2종, 바닐라슈 등 총 5가지 '카페스타일 치즈케이크'와 '카페스타일 티라미스' 등 조각 케이크 2종이 추가됐다. 패키지 안에는 포크가 함께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 스노우' 제품은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삼립식품)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