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003490)은 3일 인하공업전문대학에서 '2015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응원 이벤트인 '대한항공이 쏜다!'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페이스북(Facebook) 포스팅에 최다 응원 댓글을 받은 학교에 대한항공이 직접 찾아가 컵케이크와 커피를 제공하는 행사로, 지난달 4일부터 18일까지 최댜 댓글을 얻은 인하공전이 대상 학교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이날 인하공전 학생들에게 컵케이크와 커피 등 약 300인분의 간식을 무료로 제공했다.
◇대한항공은 3일 인하공업전문대학에서 '2015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응원 이벤트인 '대한항공이 쏜다!'를 실시했다. (사진/대한항공)
'비행기, 아트가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공모전은 올해로 3년째를 맞았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국내외 대학생(휴학생 포함)과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을 대상으로 4개 분야(Visual, Space, Product, Apparel)에 걸쳐 대한항공과 관련된 다양한 작품들을 접수하고 있으며, 1인 혹은 1팀(4명 이하)으로 2개 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 작품 이미지와 기획안 접수가 진행되며, 22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1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실제 작품 및 출품자의 대학재학증명서 등 관련서류를 접수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11월 초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그리고 대한항공 취항 동남아/일본/중국 노선 중 택일,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youngartist.koreanair.com)를 참조하거나 전화(02-2077-6942)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을 비롯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