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효 36시간 지속…해피롱/삼진제약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치료제다. 약효 작용시간이 36시간으로 길며 식사 및 음주 후 약물 흡수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게 특징이다. '행복을 주는 발기부전 치료제'란 의미에 맞게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돼 환자 상황이나 조건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매일 복용해 강력하고 지속적인 발기력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5㎎정제를 비롯해, 필요시 복용하는 10·20㎎ 정제,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하며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20㎎ 필름제형 등 4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사진제공=삼진제약)
◇견고한 윈드스토퍼…그리드 재킷/밀레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그리드 재킷'을 출시했다. 견고한 방풍 효과와 투습력으로 체온 유지 기능을 자랑하는 '고어'의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했다. 윈드스토퍼는 평방인치 당 약 14억개의 미세한 구멍으로 이뤄진 얇은 막이 차가운 바람과 눈, 비의 통과는 막는 대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내보내 일교차가 큰 간절기와 쌀쌀한 가을 산행에 특히 적합하다. 마찰이 잦은 부위에는 마모에 강한 케블라 소재를 보강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사진제공=밀레)
◇추석 맞이 홍삼세트…장쾌삼 선물세트/웅진식품
추석을 맞아 홍삼 '장쾌삼' 선물세트 7종을 출시한다. 장쾌삼 홍삼정 골드는 6년근 홍삼을 달여내 만든 홍삼 농축액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의 효과를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밖에도 홍삼 농축액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홍삼차 '장쾌삼 홍삼정본'과 6년근 홍삼 농축액에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더해 만든 '장쾌삼 홍삼원' 등도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홍삼정 골드(240g·1병) 9만원, 장쾌삼 홍삼정본(240g·2병) 1만7000원, 장쾌삼 홍삼원(50ml·30포)는 3만7000원이다.
(사진제공=웅진식품)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