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은 건조해지는 환절기 보습 관리를 위한 대표 수분 관리 제품 3종을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오템 '수분 충전 점보 3종'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Super AQUASOURCE Cream)',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Life Plankton Essence)',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Aquapower Moisturizer)'로 비오템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보다 최대 2.5배 가량 큰 사이즈로 만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촉촉한 피부를 지킬 수 있다.
비오템 대표 베스트셀러인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수분의 '골든 타임' 개념을 적용해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효 수분 크림이다. 9월 한달간 비오템 매장에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점보 사이즈를 구매하면 워터 캡슐 텀블러와 여행용 2종 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담은 수분 발효 에센스로 화장수만큼 가볍지만 세럼과 같은 효과적인 질감을 자랑한다. 바르는 즉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 효과 또한 뛰어나 큰 일교차, 도시 먼지, 공해 등으로 자극받기 쉬운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다.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는 비오템 옴므의 대표 수분 라인 '아쿠아파워'의 대표 제품으로 스파워터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 각종 비타민이 포함돼 남성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준다.
비오템 '수분 충전 점보 3종'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점보(125ml) 8만2000원대,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점보(200ml) 7만9000원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점보(100ml) 5만8000원다.
비오템 '수분 충전 점보 3종' 리미티드 에디션. (왼쪽부터)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사진제공=비오템)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