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막바지 할인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나흘간 신선·가공·생활 등 인기 선물세트를 추가 할인 판매하는 막바지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이 임박한 이맘때면 일찍 선물세트를 구매하지 못한 일반 개인 고객들이 귀성길에 오르기 전 마지막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집중된다. 이 같은 고객 수요에 맞춰 20여 품목의 인기 선물세트를 추가 가격 인하, 카드·엘포인트(L.POINT) 회원 할인, 덤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고객이 사전 예약 판매 기간보다 5% 가량, 본 판매 기간보다도 최대 30% 가량 추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울러 롯데마트몰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장 판매가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애플워치 28종 온라인 판매
23일부터 이마트몰을 통해 애플워치를 온라인 판매한다. 이번 애플워치 온라인 판매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하고는 처음이며, 이마트몰의 애플워치 관련 모든 상품은 애플숍(A store)이 입점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첫 애플숍을 선보인 이마트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이마트몰에 선보이는 애플워치는 모두 28종으로 애플워치 스포츠 18종(43만9000~49만9000원)과 애플워치 10종(67만9000원~85만9000원)이며, 관련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마트몰에서 애플워치를 구입할 경우 카드사별 청구할인 혜택을 비롯해, 고객 등급별 제공되는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등 기존 이마트몰 상품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200만개 물량 '추석 완구 대전'
2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200만개 물량의 인기 완구와 전동 승용차를 40~50% 할인 판매하는 '추석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완구 대전을 위해 협력사와 사전기획해 '터닝메카드 단독세트'(타나토스+알타+터닝스타터+패틀필드) 1만개 물량을 마련했으며, 2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또 다양한 단독 상품을 마련해 신한·삼성·현대카드 결제고객 대상 4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시중 30만원대를 호가하는 명품 '전동승용차' 4종(페라리, 람보르기니, 레인지로버, BMW)을 1700대 한정으로 준비해 훼밀리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인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사진제공=홈플러스)
◇금강제화, '버팔로 위크' 개최…의류·신발 20% 할인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의류와 신발을 할인 판매하는 '버팔로 위크(Buffalo Week)'를 개최한다. 다음달 4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버팔로 의류와 신발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 버팔로 의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용 의자를 증정한다. 금강제화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의류와 신발 200여종을 선보인다. 특히 방수 원단을 사용해 발수, 방한 기능이 뛰어나고 4개의 포켓,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달아 실용성을 더한 버팔로 야상형 방수재킷,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버팔로 워커와 스니커즈 등은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제공=금강제화)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