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온라인 골프용품 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을 모바일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골프존유통은 골핑 모바일 앱을 출시했으며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골핑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골핑 검색 후 설치하면 되며, 골프존 회원 누구나 통합 ID로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바로 로그인 가능하다. IOS용은 10월 중 출시 예정이다.
이미지/골프존
골핑 모바일 서비스는 골프웨어, 골프클럽, 골프용품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간편한 골프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 MD가 엄선해 추천하는 'MD 추천상품' ▲골프쇼핑 판매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베스트 샵'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 '브랜드 샵' ▲개인별 등급에 맞춰 상품을 추천하는 '피팅샵' 코너 등으로 다양하게 꾸몄다.
또한 골프존유통은 매일 오전 10시 '골핑딜' 이벤트를 통해 골프공과 골프모자, 필드용품 등 각종 골프용품과 골프의류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할인 및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제공한다. 더불어 내가 좋아하는 상품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면 적립금이 지급된다.
골프존유통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한 고객에게 투어스테이지 V300 남성용 아이언세트 1개, 마루망 골프백, 보스턴백 2세트, XXIO PRIME7 아이언용 보스턴백 3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핑 앱에 로그인한 고객은 모두 자동 응모되며,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으로 제공한다.
이준혁 기자 leejh@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