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적합한 용량 골라쓴다…나보타/대웅제약
주름개선 보툴리눔톡신 제제(보톡스)다. 200단위 출시를 통해 시술자의 필요에 따라 적합한 용량의 제품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기존의 50단위, 100단위와 함께 제품 라인업이 확대됐다. 또한 연구자 주도 임상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미용·성형분야는 물론 치료제 시장까지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뇌졸중 후 상지근육경직'에 대한 임상3상을 완료하고 적용질환 등록 중이다. 현재 미국, 유럽 등에서도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웅제약)
◇과일·차 성분 함유…쥬시팜 샤워젤/미샤
과일과 차 성분 등을 함유해 건강한 몸을 가꿔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다. 샤워젤은 풍부한 거품으로 몸의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며 바디로션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나이스 그린티 샷', '마이 라임 오렌지', '베리베리 블루베리', '와일드 체리' 등 총 4종이며 샤워젤과 바디로션 제품이 각각 2종씩으로 준비됐다. 샤워젤은 300ml, 바디로션은 200ml이며 가격은 두 종류 모두 5500원이다.
(사진제공=미샤)
◇멀티 홈케어 디바이스…플래티넘 마사저/메이크온
어플리케이터에 따라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진동 클렌저다.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한편, 얼굴뿐 아니라 팔꿈치와 발뒤꿈치 등 놓치기 쉬운 스팟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리프팅 마사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피부에 닿는 마사저 부분이 백금으로 코팅됐다. 다음달 1일부터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3만원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