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051900)은 국군의 날인 1일부터 1년간 대통령 특별휴가를 나오는 군 장병을 대상으로 더페이스샵, 비욘드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페이스샵, 비욘드 매장을 방문해 특별휴가증과 할인쿠폰을 제시하는 군 장병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페이스샵은 위장크림 등 밀리터리 제품을 포함한 남성 화장품에 30%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비욘드는 다음달부터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한다.
대표적인 30% 할인 품목인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포맨 그루밍 위장크림 SPF 50+ PA+++'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저자극 군용 위장크림으로,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돼 지워지거나 번들거리지 않으며, 클렌징폼 세안으로 간단하게 지워지는 것이 강점이다.
남성 스킨케어 라인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모이스처'는 바오밥 나무의 씨앗 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 등이 피부 속부터 수분 에너지를 채워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페이셜폼,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선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안보 이슈가 잇따르면서 군 사기 진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고, 국가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